“병원·약국 결제, 4대 보험 이체 시 이득”…시니어 위한 카드 나왔다는데

3 hours ago 1

경제

“병원·약국 결제, 4대 보험 이체 시 이득”…시니어 위한 카드 나왔다는데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카드는 24일 시니어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하며, 생활 요금, 병원, 문화생활 등의 서비스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 카드에서는 카드 이용 금액의 10%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기본 서비스로는 국내 전 가맹점에서 0.8%가 기본 적립되고 특정 업종에서는 1% 적립된다.

연회비는 2만5000원이며, 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카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영역별 카드 이용 금액 10% 적립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사진=하나카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생활 요금, 병원, 문화생활 등 시니어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를 해당 카드로 결제할 때 혜택을 주는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하나카드는 시니어 고객 대상 신용카드인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실생활에 밀접한 서비스를 원하면서도,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상품이다. 크게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와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

특화 서비스를 통해 카드 이용 금액의 10%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서비스 영역당 1만 하나머니로, 총 3만 하나머니다. 먼저 ‘SAVING’ 영역에서 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가스요금 등 생활요금 자동납부와 4대 사회보험·손해보험 결제 건 대해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CARE’ 영역에서는 병원·약국·동물병원 업종과 대교뉴이프 ‘인지·신체 케어 서비스’ 이용금액을 적립해준다. 마지막으로 ‘LIFE’ 서비스를 통해 인터파크티켓, 예스24, 영화와 같은 문화생활 결제 건에 대해 적립받을 수 있다.

지난달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도 제공된다. 국내 전 가맹점 결제 시 0.8%가 기본으로 적립되며, 마트·슈퍼마켓과 쿠팡, 네이버쇼핑 결제 건에 대해서는 1%가 적립된다.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비자) 연회비 2만5000원이다. 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카드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은퇴 이후의 삶을 준비하거나 은퇴 후 인생 2막을 사는 시니어 손님을 위해 준비한 ‘하나 더 넥스트’ 브랜드의 카드 상품”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