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와 밥약속'에 불붙은 밈코인

4 weeks ago 6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발행한 밈코인 '오피셜 트럼프'가 상위 보유자 초청 만찬 소식에 따라 29.07% 급등해 12.21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상위 220명의 오피셜 트럼프 보유자는 다음달 22일 워싱턴DC 인근의 트럼프 소유 골프장에서 진행되는 만찬에 초대될 예정이며, 상위 25명은 VIP 리셉션과 백악관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오피셜 트럼프 측은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보유와 장기 보유를 독려하며, 만찬 참여 기준을 보여주는 현황판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트럼프코인 상위보유자 220명
만찬 초청 소식에 하루 30%↑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발행한 밈코인인 '오피셜 트럼프'가 급등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상위 보유자들을 초청해 만찬을 열기로 했기 때문이다. 24일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오피셜 트럼프는 24시간 전 대비 29.07% 오른 12.21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오피셜 트럼프가 급등한 것은 상위 보유자 220명을 초청해 트럼프 대통령과의 만찬을 진행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특히 상위 25명의 오피셜 트럼프 보유자들은 만찬 전 VIP 리셉션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만날 수 있고 백악관 투어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만찬은 다음달 22일(현지시간) 워싱턴DC 인근 트럼프 대통령 소유의 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실제로 오피셜 트럼프 측은 "더 많이 보유할수록, 더 오래 보유할수록 순위가 높아질 것"이라고 밈코인 투자를 독려했다. 오피셜 트럼프 측은 아예 만찬 참여 커트라인을 알 수 있는 현황판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솔스캔에 따르면 현재 오피셜 트럼프를 220번째로 많이 보유하고 있는 지갑은 이를 40만7038.31달러 규모로 갖고 있다.

[이종화 기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