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크려고 매일 우유 마셨는데 턱만 길어졌다”…결함을 당당함으로, 일본男 ‘화제’

5 hours ago 1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 유튜버 조노우치는 "세상에서 가장 긴 턱을 가진 유튜버"로 알려져 있으며, 유튜브 구독자 35만명과 45만명의 소셜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5세부터 비정상적으로 긴 턱을 가지게 되었고, 이에 대한 원인은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조노우치는 자신의 턱을 브랜드화하며 당당하게 받아들이려는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세상에서 가장 긴 턱을 가진 유튜버”라고 소개하는 조노우치라는 이름의 일본 남성이 화제다. [사진출처 = SCMP]

자신을 “세상에서 가장 긴 턱을 가진 유튜버”라고 소개하는 조노우치라는 이름의 일본 남성이 화제다. [사진출처 = SCMP]

자신을 “세상에서 가장 긴 턱을 가진 유튜버”라고 소개하는 조노우치라는 이름의 일본 남성이 화제다.

그는 유튜브 구독자 35만명의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소셜미디어 플랫폼 팔로워도 45만명에 이른다.

15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조노우치는 자신의 비정상적으로 긴 턱이 5세쯤부터 시작됐다고 말했다.

실제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그의 턱은 3살 때까지 정상적이었다. 그러나 5살 무렵 눈에 띄게 뾰족하게 보이기 시작했고 5학년이 됐을 때는 반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을 정도로 길어졌다.

조노우치는 “키가 크길 바라며 매일 우유를 마셨지만 턱만 길어졌을 뿐”이라고 토로했다.

진료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았을 때 당시 의사들은 너무 놀라서 “저런 턱은 본적이 없다”고 말했다고 한다.

조노우치의 턱이 갑자기 길어진 정확한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엑스레이 검사 결과 뼈 구조에 이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유전적 요인이나 우유에서 칼슘을 과도하게 섭취한 것과 같은 원인은 아닌 것으로 병원 측은 보고 있다.

조노우치는 자신의 결함을 브랜드로 만들기로 결정했다. 당당하게 자신의 턱을 보여주면서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려고 노력한 것이다.

그의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단한 용기다” “상처를 많이 받았을 텐데 존경스럽다” “당당한 모습이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