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2024 국민체력100 우수 체력인증센터 선정

3 weeks ago 12

최우수상 미추홀 체력인증센터 등 우수성과 달성한 6개 센터 시상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이 국민체력100 체력인증센터의 우수성과를 격려하고, 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2024 국민체력100 우수 체력인증센터’를 선정했다.

12월26일(목) 올림픽회관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박용철 전무이사와 전국 71개 체력인증센터 중 우수 성과를 거둔 6개 센터 관계자가 참석해 올해 서로의 노력을 격려하고 수상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사진=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영예의 최우수상에는 미추홀센터가 선정됐으며, 우수상은 서울중구센터·세종센터가, 장려상은 창원마산회원센터·금정센터·광주서구센터가 차지했다.

최우수상을 받은 미추홀센터 관계자는 “국민체력100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 건강관리에 실질적 도움을 주고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체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사회 건강증진에 앞장서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박용철 전무이사는 “앞으로도 국민체력100의 체력 평가와 맞춤형 운동처방 등을 통해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 2025년에도 전국의 체력인증센터와 함께 어르신, 소외지역 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프로그램 확대로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