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역대 최고 실적 낼것”…기대 몰린 반도체株 풀매수 [주식 초고수는 지금]

2 days ago 4

증권

“2분기 역대 최고 실적 낼것”…기대 몰린 반도체株 풀매수 [주식 초고수는 지금]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래에셋증권에서 10일 오전 가장 많이 순매수된 종목은 SK하이닉스, 두산에너빌리티, 두산, 한화솔루션, 한화오션으로 나타났다.

특히 SK하이닉스는 2분기 실적이 역대 최고로 예상되며, 매출 20조4385억원, 영업이익 8조9230억원이 예측되고 있다.

또한 두산에너빌리티는 목표주가가 149% 상향 조정되며, 하반기에도 강력한 모멘텀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7월 10일 오전 주식 초고수 순매수 동향]

미래에셋증권에서 거래하는 고수익 투자자들이 10일 오전 가장 많이 순매수한 종목은 SK하이닉스, 두산에너빌리티, 두산, 한화솔루션, 한화오션 순이었다.

사진설명

이날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미래에셋증권 주식 거래 고객 중 최근 1개월 간 투자수익률 상위 1%에 해당하는 ‘주식 초고수’들이 오전 9시 30분까지 가장 많이 사들인 종목은 SK하이닉스였다.

SK하이닉스는 이 시각 전 거래일 대비 1.96% 상승한 26만6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SK하이닉스의 2분기 실적은 역대 최고 수준을 기록할 걸로 전망된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는 SK하이닉스의 2분기 매출을 20조4385억원, 영업이익을 8조9230억원으로 추정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1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