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봄을 맞아 신규 회원과 광고 영상 시청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첫 호텔 예약 고객에게 포인트를 제공하고 광고 캠페인 영상과 연계한 SNS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호텔스컴바인은 모바일 앱을 통해 처음으로 호텔을 예약하는 신규 회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예약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연결된 여행 플랫폼 또는 여행사 웹페이지와 예약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포인트는 체크아웃 기준 익월 말에 지급되며, 선착순 1000명까지 제공된다.
광고 캠페인과 연계한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 ‘호컴 새 광고 자랑 대잔치’도 진행된다. 참여자는 1월부터 공개된 광고 영상 4편을 시청한 뒤, 각 영상 9초 지점 문장의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혀 댓글로 작성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라이카 즉석카메라(1명) △여행 지원금 50만 원(1명) △로우로우 백팩(3명)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 굿즈 세트(10명) △네이버페이 1만 원(2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호텔스컴바인은 두 가지 특별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새로운 계절과 함께 여행의 설렘을 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봄철과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에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로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전 세계 수백만개의 국내외 숙소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최저가 보장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