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라이벌즈 호버 리그’ 체험판 25일 공개

5 hours ago 1

크래프톤은 스페인 게임 개발사 EF 게임즈가 개발 중인 ‘라이벌즈 호버 리그’ 체험판을 25일 공개한다. 태양계 곳곳의 경기장을 누비며 고속 이동이 가능한 호버 차량을 조종해 역동적인 차량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기본 조작 방식은 간단하지만, 급격한 방향 전환과 빠른 회피 기동 등 숙련도에 따라 보다 깊이 있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체험판에선 핵심 콘텐츠들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라이벌즈 모드’ ▲‘코어 배틀’ ▲ ‘팀 데스매치’ 등 3가지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다양한 전투 스타일에 맞춰 설계된 7종의 호버 차량이 등장한다. 각 차량은 고유한 능력과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어 개성 있는 조합과 전술 구사가 가능하다. 매치 완료 및 데일리 미션을 통해 레벨을 올리고, 신규 차량과 꾸미기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는 시스템도 제공한다.

체험판은 25일 오후 4시부터 28일 오전 3시 59분까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크래프톤과 EF 게임즈는 이번 체험판 제공을 포함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하며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