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5월 중 부산 에코델타시티에서 ‘에코델타시티 중흥S-클래스 에듀리버’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에코델타시티 중흥S-클래스 에듀리버’는 부산 에코델타시티 공동 4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18층 12개 동, 전용 84·112㎡ 총 72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에코델타시티 중흥S-클래스 에듀리버’는 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예정이다.
‘에코델타시티 중흥S-클래스 에듀리버’는 우수한 교통 환경을 갖췄다.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이 인접해 서부산IC, 명지IC 등으로 차량을 통한 시외 이동이 수월하며 김해공항도 가깝다.
대형 교통 개발 호재도 주목된다. 단지 주변에는 ‘부전-마산 복전전철’이 오는 2028년 하반기 개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 노선에는 에코델타시티역 신설이 예정됐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에코델타시티 중흥S-클래스 에듀리버’ 바로 뒤편에는 근린상업용지가 자리하며 공공청사와 의료시설이 들어서는 업무용지·중심상업용지도 가깝다.
‘에코델타시티 중흥S-클래스 에듀리버’는 직주근접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에코델타시티 인근에는 화전일반산업단지, 부산신항배후 물류단지,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등이 자리한다.
한편 ‘에코델타시티 중흥S-클래스 에듀리버’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당리동 340-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