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모 3주년 이벤트…연4%이자 모니모 KB통장 본출시

4 hours ago 1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본출시로 2만 5000좌 신청을 받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연 최대 4% 이자)은 혜택 확인 세 가지 미션을 수행시 미션당 젤리 10개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총 30개의 젤리를 받을 수 있다. 또 보너스 미션으로 ‘내 계좌 분석’ 확인하기, ‘3주년 기념 4사(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이벤트’ 확인을 진행하면 스페셜젤리가 각 1개씩 제공돼 총 2개의 스페셜젤리를 받을 수 있다.

모니모 3주년 이벤트를 공유하고 상대방이 보낸 링크를 통해 조회하면 1명 당 젤리 10개를 받을 수 있다. 3주년 이벤트 공유 혜택은 최대 10명까지 제공된다. ‘젤리’는 젤리상점에서 ‘모니머니’로 교환이 가능하다. ‘모니머니’는 결제, 송금, 보험 가입, 투자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3주년 이벤트와 함께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개설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후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개설하면 모니머니 3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200만원(세전 기준)까지 최대 연 4%의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고, 자유로운 입출금과 무료 송금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2022년 4월에 ‘모니모’를 론칭한 이후 2023년 마이데이터를 탑재한 ‘통합자산관리 서비스’, 2024년 ‘주식 거래 서비스’와 ‘모니모페이’를 출시, 서비스 라인업을 강화해 왔다. 향후 헬스케어, 모빌리티, 커머스 등으로 협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모니모 3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모니모와 함께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