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쿠팡앱 영문버전 출시… “외국인 고객 편의 확대” 外

3 hours ago 2
■ 쿠팡앱 영문버전 출시… “외국인 고객 편의 확대”

쿠팡이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쿠팡 앱에 영문 인터페이스 베타 버전을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인터페이스 제공을 통해 외국인 고객들은 상품 검색부터 상세 정보, 주문 정보, 구매 페이지 등은 물론이고 와우 멤버십 혜택 화면을 통해 배송, 배달, 할인 등을 영어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로켓배송을 포함해 쿠팡 앱 내 로켓직구, 골드박스 등도 영문으로 볼 수 있다.

■ 올리브영-한국콜마, ‘K뷰티 스타트업’ 육성 맞손

CJ올리브영과 한국콜마가 K뷰티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공동 액셀러레이팅(성장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양 사는 2일 체결한 업무협약(MOU)에 따라 화장품 제조 분야에서 성장 초기 단계에 있는 기업 12곳 이상을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다. 선정된 스타트업에는 한국콜마가 스타트업 전용 공간인 ‘뷰티혁신허브센터’ 입주를 무상 제공하고 올리브영은 상품 기획과 입점 전략 수립에 필요한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 CJ온스타일, 인기 홈리빙 브랜드 할인행사

CJ온스타일이 6일부터 28일까지 상반기 인기 홈리빙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리빙ON페어’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1월 처음 열린 행사보다 규모를 두 배 이상 확대했다. 가구, 소품, 생활가전, 주방가전 등 다양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40여 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최대 6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21일까지 최대 3만 원의 10% 적립 혜택도 지원할 예정이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