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호텔 할인에 日 국내선 항공권은 '덤'

1 day ago 5
(사진=라쿠텐 트래블)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온라인 여행 플랫폼(OTA) ‘라쿠텐 트래블’이 항공사 ‘전일본공수’(ANA)와 항공, 숙박을 최대 15% 할인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한다. 일본 내 4만 개가 넘는 호텔 등 숙박시설을 보유한 온라인 여행 플랫폼과 일본 국적 항공사가 한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항공, 숙박을 연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건 지난 3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프로모션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먼저 라쿠텐 트래블, ANA가 발행하는 정기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해야 한다. ANA는 프로로션 기간 중 ‘ANA e-뉴스레터’ 구독자에 한해 이메일을 통해 김포~하네다 왕복 항공편 예약 시 좌석 등급에 따라 비즈니스는 최대 15%, 이코노미는 최대 5%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ANA 전용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숙소는 항공권과 연계해 일본 내 숙소 예약 시 뉴스레터 구독자에 한해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은 지역에 관계 없이 일본 전역 숙소가 대상이며, 최소 결제액이나 할인 한도 제한도 없다. 단 숙소 할인은 김포~하네다 항공편 탑승 일정과 동일한 기간에만 적용된다.

장기간 머무르며 지방 소도시를 방문하는 장기 체류객에겐 국내선 왕복 항공권도 제공한다. ANA 홈페이지에서 김포~하네다 왕복 항공권과 일본 국내선 구간을 동시에 예약하면 도쿄행 운임으로 국내선 왕복 항공권(1회)을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라쿠텐 트래블, ANA 공동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항공권 기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유효기간은 10월 1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다. 프로모션 관련 예약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라쿠텐 트래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참고하면 된다.

라쿠텐 트래블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 추가 혜택으로 일본 여행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특히 장기 체류, 지방 소도시 방문 시 제공하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은 일본 여행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