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쇼핑천국” 외국인 대상 쇼핑 코스 뜬다

20 hours ago 2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세계사이먼은 하나투어ITC와 협력하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원데이 쇼핑 투어'를 4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서울 홍대와 명동을 경유해 외국인 관광객들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5시간의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진행된다.

신세계사이먼은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통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국내 대표 쇼핑 명소로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사이먼·하나투어 상품
“홍대·명동 찍고 여주아울렛”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을 즐기는 외국인 관광객. [사진 출처 =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을 즐기는 외국인 관광객. [사진 출처 =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은 4일부터 인바운드(국내 유입 관광) 전문 여행사 하나투어ITC와 제휴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원데이 쇼핑 투어’ 상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모이는 서울 홍대와 명동을 거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5시간가량 쇼핑을 즐기는 상품이다.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에 운영된다.

이로써 서울 강남에 이어 강북에서도 외국인 개별 관광객들이 원스톱으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고 신세계사이먼은 설명했다.

앞서 신세계사이먼은 지난 2023년 7월 동부고속과 함께 강남 고속버스터미널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잇는 직통버스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 2월까지 약 2만명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이 이를 이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신세계사이먼은 한층 개선된 접근성을 기반으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국내 대표 쇼핑 명소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외국인 고객에게 브랜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세이빙스 패스포트’(Saving‘s Passport)를 운영하고 글로벌 간편결제 위챗페이와 알리페이를 도입하는 등 편의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다. 오는 5월에는 라인페이 서비스도 개시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독보적인 브랜드와 편리한 인프라, 서비스로 외국인 개별 관광객을 위한 쇼핑 경쟁력을 지속해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