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철 KB라이프 사장, ‘청소년 도박 근절 캠페인’ 동참

1 day ago 6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정문철 KB라이프 사장이 청소년 불법 도박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정문철 KB라이프 사장이 직원들과 함께 ‘청소년 도박 근절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사진=KB라이프)

이번 캠페인은 서울경찰청 주관으로 지난 3월부터 시작된 범사회적 캠페인으로, 청소년들이 불법 도박의 유혹에 노출되지 않도록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예방의 필요성을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 진행은 참여자가 청소년 도박 예방 메시지가 담긴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이다.

정 사장은 지난달 19일, 이환주 KB국민은행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범죄입니다’라는 슬로건이 담긴 인증사진을 통해 릴레이 캠페인을 이어갔다. 해당 사진은 KB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정 사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과 김태훈 뱅크샐러드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정 사장은 “청소년 도박 문제는 특정 개인이나 집단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사회 전체가 함께 책임감을 가지고 해결해야 할 중대한 과제”라며 “대한민국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이 건전한 가치관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