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AI 샘 올트먼, 내주 방한…삼성전자·카카오 만난다

2 weeks ago 6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방한해 삼성전자와 카카오 임직원들을 만납니다.삼성전자가 생성형 AI 도입을 통해 AI 전환(AX)에 속도를 내는 가운데, AI 기술이 가져올 변화와 업무 혁신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전망입니다.카카오와는 지난해 전략적 제휴 이후 새로운 AI 서비스 협력 방안을 협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오늘(11일) 업계에 따르면 올트먼 CEO는 오는 14일 오후 방한해 그 다음날인 15일 경기 수원 삼성전자 디지털시티를 찾아 DX부문 임직원들과 'DX 인사이트 토크'(DX Insight Talk)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이번 행사는 삼성전자가 최근 챗GPT, 제미..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