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보안 인재 채용 연계 플랫폼 ‘업사이드 링크’ 오픈

9 hours ago 1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나무는 웹3 사이버 보안 분야의 인재와 기업을 매칭하는 채용 연계 플랫폼, '업사이드 링크'를 1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두나무와 티오리의 '업사이드 아카데미' 수료생들로 구성된 인재풀을 기반으로 하여 기업들이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정재용 CISO는 이번 플랫폼을 통해 대한민국이 미래 사이버 보안 강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사진설명

두나무는 웹3 사이버 보안 분야의 미래를 이끌 청년 인재와 기업들을 매칭하는 채용 연계 플랫폼, ‘업사이드 링크(UPSide Link)’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업사이드 링크의 인재풀은 두나무와 티오리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초 웹3 사이버 보안 인재 육성 프로그램 ‘업사이드 아카데미’의 수료생들로 구성됐다.

기업들은 ‘업사이드 링크’를 통해 업사이드 아카데미를 수료한 웹3 사이버 보안 인재들의 특장점과 기술,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고 우수 인재들을 채용할 수 있다.

두나무는 업사이드 링크를 통해 단순히 선발, 교육, 수료로 그치는 기존 아카데미들의 일방향적 운영을 벗어나 발굴, 교육과 성장, 후속 지원으로 이어지는 실질적이고 전략적인 인재 육성 체계를 구축하고자 한다.

정재용 두나무 최고정보보호책임자(CISO)는 “기술과 금융으로 미래 세대 육성에 기여한다는 두나무의 기업 비전처럼 앞으로 대한민국이 미래 사이버 보안 강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