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활동 중단' 박봄 없는 사진에 "기도합니다"..멤버 걱정?[스타이슈]

3 hours ago 1

공민지, 씨엘 /사진=인스타그램

산다라박, 씨엘 /사진=인스타그램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씨엘이 산다라박, 공민지와 공연에 앞서 사진을 공개했다.

씨엘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도합니다(Prayers going up)"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씨엘은 산다라박, 공민지와 함께 무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르기 전이다. 공민지는 씨엘에게 뽀뽀하는가 하면 산다라박은 씨엘과 함께 웃고 있다.

다만, 현재 활동 중단인 박봄은 모습을 보이지 않는 상황. 씨엘은 사진과 함께 올린 문구를 통해 그를 응원하는 걸로 분석된다.

한편 박봄은 8월 건강상의 문제로 그룹 활동을 중단했다. 하지만 9월 그는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를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고소하겠다며 "수익을 제대로 정산해주지 않았다"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미 투애니원 활동 관련 정산은 완료됐고, SNS에 업로드한 고소장은 접수된 사실 없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박봄은 현재 정서적으로 매우 불안정한 상태다. 회복을 위한 치료와 휴식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이후 박봄은 "박봄. 저 건강 원래부터 완전 괜찮아요"라며 소속사 의견에 반박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