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생’은 지난해 시즌 한정으로 운영된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투썸은 해당 제품이 출시 첫 달에 홀케이크 판매 2위를 기록한 바 있어 이번에는 사계절 운영 제품으로 확대했다.
제품은 복숭아 콤포트, 복숭아 자두잼, 생크림, 시트 등으로 구성됐다. 복숭아 과육을 케이크 상단에 올려 시각적 요소도 강화했다고 한다. 더욱이 이번에는 취식 형태를 다양화해 컵디저트 형태인 ‘떠먹는 피치생’도 함께 출시됐다.
투썸은 이번 제품을 통해 ‘과일+생크림’ 조합의 디저트 라인업인 이른바 ‘과일생’ 제품군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앞서 딸기를 활용한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화이트 스초생’ 등이 주요 제품군으로 출시된 바 있으며 지난달에는 ‘금귤 생크림 케이크(금귤생)’를 선보이기도 했다.마케팅 부문에서는 배우 신예은을 모델로 한 ‘피치생’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14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만개한 꽃을 배경으로 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품을 노출했으며 본편 광고와 오프라인 매장 패키지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19일부터 브랜드 앱인 투썸하트를 통해 피치생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홀케이크 구매 시 10% 또는 15%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제휴 할인도 함께 적용된다고 한다.
‘피치생’과 ‘떠먹는 피치생’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되고 매장별 취급 여부는 상이하다.황소영 기자 fangso@donga.com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