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되는 멕시카나 치킨의 신제품 역시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했으며, 치킨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의 선호도를 분석, 연구해 탄생한 제품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멕시카나 측은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공식 SNS 등을 통하여 ‘신제품 체험단’ 모집을 비롯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우리 회사의 메가히트 제품인 ‘치필링’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변화하는 시장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준비한 제품“ 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치필링’의 새로운 맛과 매력에 매료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오는 20일 출시될 신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멕시카나는 이번 신제품 홍보를 위한 광고 영상도 기획했다고 밝혔다. 지난 ‘치필링’ 광고 영상에 이어 이번에도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해 영상을 구성했다고 한다. 현재 촬영은 모두 마친 상태로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각종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멕시카나의 이번 신제품은 오는 20일부터 전국 멕시카나치킨 가맹점 및 모든 배달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