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턴투자운용, 미래 성장 동력 확보 위한 경력직 추가 채용 나서

23 hours ago 2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투자 전문 자산운용사 마스턴투자운용은 2025년 상반기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하며, 모집 부문은 총 8개로 다양하다.

이번 채용은 금융투자업계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인재 영입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지원자는 특정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마스턴투자운용의 대표인 남궁훈은 이번 채용이 급변하는 투자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조직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마스턴투자운용 CI

마스턴투자운용 CI

대체투자 전문 자산운용사 마스턴투자운용이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2025년 상반기 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나섰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지난 21일부터 6월 1일까지 경력직 채용 모집 절차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국내 개발 및 CM(Capital Market) △해외 투자운용 △리츠 △인프라 △법무 △감사 △총무 등 총 8개다.

이번 경력사원 채용은 앞선 지난 3월 이루어진 경력직 채용 이후 추가로 진행되는 것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역량을 보유한 인재 확보를 통해 시장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조직 체계 구축에 중점을 두고 있다.

최근 채용이 얼어붙은 금융투자업계에서 마스턴투자운용의 연이은 인재 영입은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행보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학사 이상), 해외 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인 자 등 공통자격을 충족해야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마스턴투자운용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후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직무별 상세 요건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궁훈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는 “마스턴투자운용은 국내외 투자 부문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외부 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자체 역량을 키우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급변하는 투자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조직 역량을 강화할 것”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