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123840)이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건기식) ‘키앤조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 |
뉴온의 키 성장 건기식 ‘키앤조이’ (사진=뉴온) |
키앤조이는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원료로 한다. FGO는 원재료 굴에 유산균 발효 공정을 거친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과학인용색인(SCI)급 논문 게재와 각종 대회 수상 등으로 어린이 키 성장을 촉진하는 효능이 입증된 원료다.
키앤조이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B1, B6과 나이아신, 아연, 셀렌 등의 영양 성분도 배합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오렌지 맛의 젤리 스틱 형태로 개발돼 어린이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뉴온은 오는 25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키앤조이를 출시한다. 6개월 분량(6박스 세트)과 3개월 분량(3박스 세트)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되며 6박스 구매 시 9만원 상당의 앱 주문 할인 혜택과 함께 초음파 키 측정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 3명에게 성장판 마사지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뉴온 관계자는 “키앤조이는 아이들이 매일 믿고 먹을 수 있도록 꼼꼼한 품질 관리 아래 만들었다”며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만큼 가격과 구성 모두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