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CL, 중소기업 지위 향상 공로로 중소기업중앙회 표창 수상

6 hours ago 3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기업 INF크립토랩이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창의적 경영 전략 및 중소기업 지위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INFCL은 블록체인 사업 협동조합의 일원으로 스타트업부터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기업의 블록체인 기술 도입을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AI 개발 수요 증가에 따른 GPU 클라우드 지원을 통해 연구·개발 환경을 개선하고 있다.

오태완 대표는 앞으로도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중소기업의 성장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사진설명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기업 INF크립토랩(INFCL)은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창의적 경영 전략과 중소기업 지위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여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는 INFCL이 블록체인사업협동조합의 일원으로 활동하며, 스타트업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업의 블록체인 기술 도입을 지원해 왔고 글로벌 기업 대상 지식재산권(IP) 수출을 통해 국내 블록체인 기업의 위상을 제고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INFCL은 최근 AI 개발 수요 급증으로 고성능 그래픽처리장치(GPU) 확보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글로벌 데이터센터와 국내 중소기업을 연결하고 GPU 클라우드 그랜트(무상 사용 지원)를 제공해 연구·개발 환경을 개선했다.

또 증권사와 회계법인 출신 전문 인력을 통해 상장사 및 전문투자사의 가상자산 법인계좌 개설을 지원하며 기업들의 영업 인프라를 강화하고 있다.

오태완 INFCL 대표는 “앞으로도 글로벌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활용해 중소기업의 성장과 영업 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