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대전 0시 축제’ 포스터 공모전…오는 30일까지 접수

2 days ago 2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전광역시는 ‘2025 대전 0시 축제’ 포스터 공모전을 오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일반 포스터'와 'B급 포스터' 두 부문으로 나뉘며, 우수 작품은 축제 홍보물로 활용될 예정이다.

올해 ‘0시 축제’는 8월 8일부터 16일까지 대전역에서 옛 충남도청까지 1km 구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참가자 220명 총 5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2025 대전 0시 축제’ 포스터 공모전

‘2025 대전 0시 축제’ 포스터 공모전

대전광역시는 시민이 직접 만들고 함께 즐기는 축제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2025 대전 0시 축제’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는 ‘2025 대전 0시 축제’를 주제로 한 포스터를 자유롭게 제작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일반 포스터’와 ‘B급 포스터’ 2개 부문으로, 참가자는 각 부문당 1점씩 총 2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B급 포스터’는 B급 감성 특유의 유쾌하고 재치 있는 시선으로 축제를 표현한 작품을 의미한다.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포스터는 향후 옥외광고, 사회관계망(SNS) 등 다양한 축제 홍보물로 활용될 예정이다.

전일홍 대전시 문화예술관광국장은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대전 0시 축제’는 시민들과 함께 즐기고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라며 “포스터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문화예술 공연과 볼거리가 가득한 축제, 그리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0시 축제’는 8월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대전역에서 옛 충남도청까지 1㎞ 구간 도로를 통제한 가운데 중앙로와 원도심 상권 일원에서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