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 대상 개인연금 이벤트

1 week ago 2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뱅키스 고객을 위한 ‘차곡차곡 연금투자 지금 시작’ 개인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개인연금 계좌에 600만원 이상 투자 시 최대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추가로 타사 자금을 이전하는 고객에게는 그 금액의 2배를 인정한다.

또한 순입금 1억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100달러 추첨 이벤트와 자동매수서비스를 통한 추가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사진설명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오는 6월 30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차곡차곡 연금투자 지금 시작’ 개인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연금 계좌에 600만원 이상 순입금 시, 전원에게 1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타사에서 이전하는 1,000만원 이상 자금은 순입금 금액의 2배로 인정된다. 더불어 순입금 1억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는 100달러를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

‘적립식 ETF 자동매수서비스’를 통한 혜택도 제공한다. 순입금 이후 10만원 이상 매수 시, 5천원에서 최대 2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개인연금 신규 고객에게는 100만원 이상 입금 시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하고, ETF 자동매수 5만원 이상 시 추가 5천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한국투자’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