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제주도 서귀포시 '기린빌라리조트'는 설을 맞아 제주 도민을 위한 1+1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1+1 도민 한정 이벤트'는 플래티넘 디럭스 킹 또는 플래티넘 디럭스 패밀리 객실을 1객실 가격에 2객실 또는 2연박을 할 수 있다. 제주 도민만을 위한 이벤트 가격은 투숙 인원 4인 기준에 29만원이다.
아울러 '2025 사진 콘테스트'를 1월 6일 ~ 2월 28일 기간동안 진행하고 있다. 사진 콘테스트 주제는 리조트 내 숲, 산책로, 풍경, 숙소 등의 이미지를 자유롭게 찍으면 된다.
당첨자 상품은 로얄 프라이빗 풀 1박 숙박권 1명, 플래티넘 디럭스 킹 1박 숙박권 1명, 조식 샌드위치 4세트 1명(현장 수령), 와인세트 1명(현장 수령) 이다.
기린빌라리조트는 해발 300미터의 한라산 청정 숲에 자리하고 있으며, 쾌적하고 넓은 60평형 복층 구조의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개별 정원에서 BBQ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별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와 자쿠지 숙소를 갖추고 있으며, 반려동물 친화리조트로 사랑하는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설을 맞아 제주 도민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이용해 넓은 숙소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휴식도 즐기고 사진 콘테스트에도 응모하며 추억을 쌓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기린빌라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