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레온' 트렌드지, 작사·작곡·안무제작·라이브·퍼포먼스 '만능 아티스트'

15 hours ago 4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컴백 1주차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조한국, 라엘, 은일, 정예찬)는 지난 1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카멜레온'으로 팬들과 만났다.

트렌드지는 컴백 당일인 1일부터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펼쳤다. 멤버들은 전작들에서 보여준 적 없는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하며 무대에 올라 안정감 있는 라이브, 명불허전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여기에 물오른 미모가 더해져 말 그대로 '육각형', '완성형 아이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 공개 전부터 자작곡 수록, 전곡 작사 참여, 타이틀 곡 안무 단독 제작 등을 알리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처럼 이유 있는 자신감을 바탕으로 완성된 그들의 음악방송 무대는 국내외 K팝 팬들의 호평을 끌어냈으며, 시청자들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처럼 트렌드지는 4년차 실력파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라이브 퍼포먼스로 직접 증명해내며 컴백 첫 주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방송을 거듭할수록 색깔과 개성이 짙어지는 무대를 보는 재미가 더해지는 가운데,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트렌드지는 지난 1일, 약 1년 만에 발매한 앨범 'Chameleon'으로 컴백을 알렸다. 트렌드지는 이번 컴백과 함께 두 번째 유럽 투어 '트렌드지 글로우(GLOW) 투어 인 유럽'에 돌입한다. 이번 투어를 통해 트렌드지는 총 13개 유럽 도시에서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