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수들, 두산에너빌리티·SK하이닉스 차익 실현 나서[주식 초고수는 지금]

1 week ago 11

증권

초고수들, 두산에너빌리티·SK하이닉스 차익 실현 나서[주식 초고수는 지금]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식 투자 수익률 상위 1% 초고수들은 펩트론, 기아, 엑스페릭스 등을 가장 많이 순매수한 반면, 두산에너빌리티, 알테오젠, SK하이닉스 등은 순매도했다.

특히 펩트론은 장기지속형 비만 치료제를 개발하며 주가는 4.73% 하락한 18만5400원에 거래되고 있어 초고수들이 저가 매수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두산에너빌리티와 SK하이닉스의 주가는 각각 4.60%와 2.77% 상승하며 초고수들은 차익 실현을 위해 매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수익률 상위 1% 투자자 오전 9시30분 거래동향]

14일 오전 9시 30분 기준 주식 초고수 순매수 순위 <자료=미래에셋증권>

14일 오전 9시 30분 기준 주식 초고수 순매수 순위 <자료=미래에셋증권>

주식 투자 수익률 상위 1% 초고수들은 14일 오전 9시 30분 기준 펩트론, 기아, 엑스페릭스, 한화오션, 삼성SDI 등을 가장 많이 순매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대로 순매도한 종목은 두산에너빌리티, 알테오젠, SK하이닉스, 한화비전, 삼성전자 순이었다.

미래에셋증권을 통해 주식을 거래하는 수익률 상위 1% 투자자들은 이날 개장 뒤 오전 9시 30분까지 펩트론을 가장 많이 사들인 것으로 집계됐다.

펩트론은 장기지속형 비만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피어(미립구) 기술을 바탕으로 한 장기지속형 주사제 플랫폼 ‘스마트데포’를 보유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