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수, 급락한 클래시스 줍줍 나서…‘황제주’ 삼양식품은 오후에도 차익 실현[주식 초고수는 지금]

1 week ago 9

증권

초고수, 급락한 클래시스 줍줍 나서…‘황제주’ 삼양식품은 오후에도 차익 실현[주식 초고수는 지금]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식 투자 수익률 상위 1% 초고수들은 클래시스, 삼성중공업, 삼성전자 등을 순매수하며, 삼양식품과 한화오션 등은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클래시스는 최근 호실적 발표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급락하며 초고수들이 저점 매수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삼양식품의 주가는 글로벌 시장 호실적으로 인해 100만원을 넘으며 목표주가 상향 조정이 이뤄지고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수익률 상위 1% 투자자 오후 1시30분 거래동향]
최고가 찍고 급락한 클래시스, 주식 초고수는 ‘줍줍’
황제주 등극한 삼양식품, 오전 이어 오후도 차익실현

사진설명

주식 투자 수익률 상위 1% 초고수들은 16일 오후 1시 30분 기준 클래시스, 삼성중공업, 삼성전자, 펩트론, 알테오젠 등을 등을 가장 많이 순매수한 것으로 확인됐다.

초고수들이 순매도한 종목은 삼양식품, 한화오션, 두산에너빌리티, 비에이치아이, 현대차 등인 것으로 나타났다.

초고수들은 이날 오후 클래시스를 적극 매수했다.

최근 호실적을 발표한 클래시스는 최고가 기록 후 약세를 보이고 있다. 클래시스는 지난 12일 장중 7만4400원까지 오르며 사상 최고가를 기록했다.

단 이날도 클래시스는 장중 7% 이상 급락세를 이어가고 있어 주식 초고수들은 저점 매수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