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 24일 견본주택 개관

6 hours ago 1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성백조는 오는 24일 충남 청양에서 ‘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이 단지는 2개 동 182가구 규모로, 다양한 특화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지며 입주는 2026년 11월로 예정되어 있다.

견본주택 방문객에게는 경품과 상담 사은품이 제공되며, 주말 동안 푸드트럭과 노래자랑 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 투시도 [사진 = 금성백조]

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 투시도 [사진 = 금성백조]

금성백조는 오는 24일 ‘청양 금성백조 예미지 퍼스트클래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일정에 들어간다.

23일 금성백조에 따르면 충남 청양군 청양읍 읍내리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최고 27층, 2개 동 182가구(전용 84㎡ 156가구·99㎡ 2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입주는 2026년 11월 예정이다.

사업지가 청양읍 내 중심에 위치해 중심상업지역과 초·중·고교 등 교육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 개통한 서부내륙고속도로 청양IC도 차량 5분 거리에 있어 인근 도시와 수도권 광역 접근성도 좋다.

또 청약 첫 금성백조 예미지 브랜드 단지로 주변 아파트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특화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아 마련될 예정이다.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와 가구 내부 개방감을 높이는 2.4m 천장고 설계도 적용됐다. 또 단지 레벨을 1m 끌어올려 저층 세대의 사생활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

전용 84㎡는 전 가구 4베이 맞통풍 구조와 알파룸, 독립된 4개의 방으로 구성했다. 전용 99㎡는 2면으로 개방된 압도적인 거실 크기가 특징이다. 대형 팬트리를 설치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모든 주차장을 지하로 내리고 지상은 차 없는 안전한 보행환경을 조성한다. 다양한 정원과 커뮤니티 광장, 산책로, 어린이 놀이터 등을 단지 곳곳에 설치하고 청양 내 최초의 실내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등 입주민 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주출입구 옆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조성된다.

특히 전 가구 발코니를 무료로 확장해 서비스 면적을 높였고, 시스템 에어컨도 무상으로 설치한다. 전용 84㎡는 안방과 거실, 99㎡는 안방·거실·주방에 각각 시공된다.

아울러 통현관장 시스템 선반과 드레스룸 시스템선반, 안방욕실 비데, 전동 빨래건조대 등 다양한 유상품목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계약자는 계약금 10% 1·2차 분납과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이 가능하다.

견본주택 방문 시 선착순 경품과 상담고객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말 양일간에는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오는 26일 견본주택 앞에서 노래자랑 대회를 개최, 참가자와 우승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