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규-최건주-윤도영’ 대전 vs ‘문선민-린가드-정한민’ 서울, 선발 라인업 공개 [MK라인업]

4 hours ago 1

스포츠

‘주민규-최건주-윤도영’ 대전 vs ‘문선민-린가드-정한민’ 서울, 선발 라인업 공개 [MK라인업]

대전하나시티즌과 FC서울이 맞대결을 펼친다.

대전과 서울은 1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5 13라운드 일정을 앞두고 있다.

현재 대전은 8승 3무 2패(승점 27)로 리그 선두에. 서울은 3승 5무 4패(승점 14)로 9위에 놓여있다.

사진=프로축구연맹

사진=프로축구연맹

사진=프로축구연맹

사진=프로축구연맹

대전은 주민규, 최건주, 윤도영, 김현욱, 강윤성, 김준범, 김문환, 김현우, 하창래, 박진성, 이창근이 출전한다.

서울은 정한민, 린가드, 정승원, 문선민, 황도윤, 류재문, 최준, 야잔, 김주성, 김진수, 강현무가 나섰다.

상반된 분위기의 두 팀이다. 대전은 지난달 전북현대전 패배 후 5경기 무패를 달리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는 한 달 만에 다시 전북을 만났고,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북(승점 22)와 격차를 5점으로 유지하며 추격을 허용하지 않았다.

서울은 6경기 무승이다. 지난 3월 대구FC전 후 주춤하고 있다. 직전 경기 ‘연고지 더비’ FC안양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3연패 흐름을 끊어냈다. 이번 경기에서 7경기 만에 무승 고리를 끊고자 한다.

두 팀의 역대 전적은 26승 21무 16패로 서울이 앞서고 있다. 그러나 최근 10경기에서는 대전이 4승 3무 3패로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

[대전=김영훈 MK스포츠 기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