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는 오는 23일 오후 방송하는 MBN·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두유노집밥’에서 그룹 가세븐 멤버 뱀뱀 여동생 집을 깜짝 방문해 아침밥을 차려준다.
이장우는 뱀뱀 여동생에게 주걱을 선물하면서 “삼촌이 아침밥 맛있게 차려줄게”라고 말한다.
그러나 여동생 집에는 1인용 미니 밥솥과 냄비 한 개 뿐이고, 냉장고엔 식재료 대신 음료수만 보인다. 이장우는 그럼에도 고추장찌개 등 요리를 완성한다. 뱀뱀은 이장우 요리에 가세하며 “결혼할 때쯤 완벽한 남편 되지 않겠냐”고 말한다.이후 세 사람은 이장우가 차린 아침을 먹는다.
그러던 와중 이장우가 여동생에게 “뱀뱀과 얘기하는 줄 알았다”고 말한다. 뱀뱀은 “가족이 다 똑같이 생겼다”며 어머니와 영상통화에 나선다.
한편 이장우와 뱀뱀은 최근 소셜미디어에서 ‘두유노집밥’ 뒷이야기 관련 깜짝 라이브 방송을 했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이장우는 “곧 웨딩 촬영을 앞두고 있어서 다이어트 중”이라고 고백했다.뱀뱀이 “예비 형수님과 싸우면 식욕이 사라져서 다이어트가 되지 않겠냐”라고 하자 이장우는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 걸로 풀어서 안 된다”고 말하며 티격태격 했다.
이장우는 조혜원과 오는 11월 결혼식을 한다. 두 사람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2019)에서 인연을 맺어 지난 2023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서울=뉴시스]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