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오늘(6일) 서울 강동구에 있는 전통시장을 '깜짝' 방문했습니다.이 대통령 부부는 이날 현충일을 맞아 추념식에 참석하고 강동구 중앙보훈병원 위문 방문을 마친 뒤, 인근에 있는 길동복조리 시장을 찾았습니다.이 대통령과 김 여사가 시장에 들어서자, 상인들과 주민들은 "건강 잘 챙기시라", "일 잘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등의 인사를 건네며 반갑게 맞이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시장 곳곳을 둘러보며 상인들에게 "오늘 장사 어떠세요", "많이 파셨어요"라고 물으며 최근 실제 경기 체감도와 시장 분위기를 살폈습니다.시장에서 만난 시민들과도 반갑게 인사하고 기념 촬영을 하기도 했습니다. 자신을 군 부상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