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9월까지 신용이자 연 3.7% 이벤트 실시

1 week ago 5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9월 9일까지 신용이자 연 3.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신용융자 신규 고객과 지난해 신용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 후 9월 9일까지 이자율이 적용된다.

또한, 이벤트 신청 계좌로 국내주식 거래 시 조건에 따라 총 220명에게 최대 50만원의 이자 지원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사진 = 신한투자증권]

[사진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9월 9일까지 신용이자 연 3.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이 고객에게 실질적인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벤트는 신용융자 신규 고객과 지난해 6월 30일 이후 신용서비스 미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후 9월 9일까지 신용융자 이자율을 연 3.7%로 적용한다. 이벤트 기간 후에는 별도 통보 없이 정상 이자율을 산정해 이자가 부과된다.

아울러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계좌로 국내주식 거래 시 조건 충족 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총 220명에게 최대 50만원 이자 지원금을 제공한다. 신용 사용 잔고 1000만원 이상과 국내주식 거래 2000만원 이상 충족 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이자 지원금 5만원을 지급한다. 신용 사용 잔고 1억원 이상과 국내주식 거래 2억원 이상 충족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50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신한 알파(HTS), 신한 SOL증권(MTS)에서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계좌가 없을 경우 신한 SOL증권을 통해 지점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다만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개인 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