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내달 20∼21일 ‘상가공실 박람회’ 연다

4 weeks ago 3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가 다음달 20~21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4 세종상가공실박람회'에 참여할 상가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세종 소재 집합 상가의 관리주체로서 5개 이상 공실에 대한 임대 권한을 위임받은 법인, 세종시 소재 상가의 임대권을 보유한 건축 시행사·시공사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세종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구비서류와 함께 다음달 4일까지 세종우체국에 마련된 경제산업국 상가박람회TF 사무실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부스 운영 참가자 모집
전문가 강연·창업사례·부동산 및 세무 상담·상가 홍보 등 프로그램

세종시청사 전경

세종시청사 전경

세종특별자치시가 다음달 20~21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4 세종상가공실박람회’에 참여할 상가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 행사는 시와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LH 세종특별본부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박람회 기간 상가 홍보와 전문강사 강연, 성공 창업사례 발표, 부동산·세무상담,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여 상가 소유주들은 개별 홍보 부스를 통해 공실 상가를 홍보하거나 협의체를 구성해 통합 부스를 운영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세종시 내 공실 상가를 소유하고 있거나 부동산 임대사업자로 등록된 개인·단체다. 세종시 주요 상권 내 공실 상태의 상가 소유주로 구성된 단체(협의체) 또는 동일한 집합 상가 내 5개 이상의 공실에 대한 임대 권한을 위임받은 개인 소유주 등이다.

세종 소재 집합 상가의 관리주체로서 5개 이상 공실에 대한 임대 권한을 위임받은 법인, 세종시 소재 상가의 임대권을 보유한 건축 시행사·시공사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세종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구비서류와 함께 다음달 4일까지 세종우체국에 마련된 경제산업국 상가박람회TF 사무실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경제산업국 상가박람회TF로 하면 된다.

이승원 세종시 경제부시장은 “상가 소유주와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