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는 이런 카페 없지?”…리버뷰에 벚꽃과 맛있는 베이커리까지! [푸디人]

4 weeks ago 3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봄을 맞아 대구 금호강 인근 해월당 대구동촌유원지점에서 벚꽃과 함께 유명한 빵과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습니다.

해월당은 1981년부터 시작된 베이커리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정성과 노력으로 다양한 고로케와 빵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며, 국내 베이커리 대회에서 우승도 차지한 최정호 셰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푸디인-65] 해월당 (feat. 대구 동촌유원지 & 벚꽃 )

서울에도 이런 카페는 없다!!...산과 강, 봄꽃, 그리고 맛있는 빵까지![푸디인]

어김없이 돌아온 봄을 맞아 지난 주말부터 남부 지방을 시작으로 중부지방까지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약간 쌀쌀한 날씨에 바람까지 불어 너무 빨리 잎이 떨어지는 거 아닌가 했지만 벚꽃은 그 자태를 온전히 세상에 뽐냈네요.

벚꽃 구경하다가 대구 금호강 인근 해월당 대구동촌유원지점에 들렀습니다. 이날은 날씨까지 끝내줘 경치가 아주 예술이었는데요. 눈부시게 빛나는 금호강과 멀리 팔공산까지 보이는 절경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베이커리도 아주 수준급이더라고요.

사진설명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