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스톤질감 바닥재 출시

3 hours ago 1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화페인트공업이 '컬러데코 스톤그립'이라는 수용성 바닥재를 출시함.

석재 질감을 살려 고급스럽고 다양한 장소에 사용 가능하며, 미끄럼 방지 효과가 뛰어남.

시공이 간편한 DIY용 제품이고 VOCs 사용을 최소화하여 냄새가 거의 나지 않음.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호텔·카페·현관 등에 직접 작업 가능
미끄럼방지 기능 우수하고 냄새 안나

삼화페인트공업이 28일 출시한 스톤질감 바닥재. 미끄럼방지 기능을 갖췄다. <삼화페인트공업>

삼화페인트공업이 28일 출시한 스톤질감 바닥재. 미끄럼방지 기능을 갖췄다. <삼화페인트공업>

삼화페인트공업이 수용성 바닥재 ‘컬러데코 스톤그립’을 출시했다.

‘컬러데코 스톤그립’은 석재 질감을 살린 고급 바닥재로, 석재 특유의 고급스러운 외관을 연출해준다. 호텔이나 카페 등 상업시설, 현관·발코니·차고지 등 주거시설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우수한 미끄럼 방지 효과가 특징이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이 발행한 시험보고서 기준 미끄럼 저항성이 건조바닥 85BPN(도로포장재 표면의 마찰특성 값) , 젖은 바닥 45BPN으로 서울시의 ‘서울형 보도포장 미끄럼 저항기준’보다 높다. BPN은 수치가 클 수록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는 의미다.

컬러데코 스톤그립은 별도 작업 없이 시공이 가능한 DIY용 제품이며,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사용을 최소화해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다.

제품은 전국 삼화페인트 유통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