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갤러리서 새해 소망 빌어보세요”...삼성물산 새해 시즌 전시 선보여

8 hours ago 1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의 래미안갤러리에서 시즌 전시 ‘RAEMIAN WISH.ZIP’과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1월 21일부터 3월 23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새해 소원 팔찌 만들기와 청소년을 위한 무료 건축 교육 프로그램 ‘래미안 건축스쿨’도 진행되며, 모든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정수연 소장은 래미안갤러리가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복합 문화 공간임을 강조하며 방문객 경험을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덧붙였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새해 시즌 전시 ‘RAEMIAN WISH.ZIP’
다양한 프로그램, 오는 3월 23일까지 진행

래미안갤러리 ‘WISH.ZIP’에 마련된 위시라이트 모습.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WISH.ZIP’에 마련된 위시라이트 모습. 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새로운 시즌 전시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래미안갤러리는 2023년부터 건설사 아파트 갤러리 최초로 시즌 전시를 운영중이다.

새해를 맞아 시즌 전시인 ‘RAEMIAN WISH.ZIP’을 공개한다. 새해 소원 팔찌 만들기, 청소년 건축 진로 교육 프로그램 ‘래미안 건축스쿨’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동시에 운영한다.

‘RAEMIAN WISH.ZIP’은 보름달이 뜬 밤 풍등을 띄우는 것처럼 고객들이 직접 신년 소망을 되새겨보고 희망찬 앞날을 기원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래미안갤러리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LED 풍등으로 가득한 ‘위시라이트’와 배를 타고 보름달을 감상하는 듯한 ‘위시빌리지’를 구현해 낭만적인 포토스팟을 마련했다. 1월 21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3월 23일까지 운영된다.

주말에 방문한 고객들은 새해 소원 팔찌 만들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직접 만든 팔찌를 소아암 환우에게 기부할 수도 있어 더욱 뜻 깊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간 학기제로 운영중인 래미안 건축스쿨의 네번째 학기도 진행한다.

래미안 건축스쿨은 건축과 건설 관련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교육 프로그램이다. 미래 건축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랜드마크 건축물을 직접 만들어보며 건축 용어와 원리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31일부터 2월 11일까지 래미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래미안갤러리는 2023년 건설사 최초로 연간 시즌 전시를 도입하면서 모든 연령대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과 포토 스팟 등으로 높은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속적으로 방문 인원이 증가하며 2년연속 14만명을 돌파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정수연 래미안갤러리 소장은 “래미안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문화 공간이자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체험관”으로 “방문객 경험을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