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크롬소프트360 옐로 스트라이프와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등 골퍼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과 수준에 맞춘 골프볼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 |
캘러웨이골프 크롬소프트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 골프볼. (사진=캘러웨이골프코리아) |
퍼팅 정렬에 최적화 ‘크롬소프트360 옐로 스트라이프’
아마추어 골퍼에게 퍼트는 전체 스코어의 3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비중이 높다. 퍼트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부분은 정렬이다. 크롬소프트360 옐로 스트라이프 골프볼은 옐로 컬러와 전면에 적용된 360도 스트라이프 정렬선이 특징으로 퍼팅 시 시각적 정렬 정확도를 높여준다. 또한, ‘심리스 투어 에어로(Seamless Tour Aero)’ 기술과 ‘하이퍼 엘라스틱 코어(Hyper Elastic Core)’가 결합돼 티샷과 아이언샷에서는 일관된 볼 비행과 부드러운 타구감, 그리고 뛰어난 그린사이드 스핀 컨트롤을 제공한다.
투어급 퍼포먼스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크롬투어 라인업의 새로운 모델인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골프볼은 중·상급자 골퍼를 위해 출시했다. 빠른 볼 스피드와 롱 게임에서 낮은 스핀, 뛰어난 샷 메이킹 능력으로 다양한 기술 구사를 가능하게 돕는다. 크롬소프트360처럼 ‘심리스 투어 에어로’ 기술로 안정적인 비행, 하이 퍼포먼스 우레탄 커버는 높은 발사각과 그린사이드 컨트롤 효과를 높여준다.
정밀한 제조로 완성된‘프리시젼 테크놀로지’
두 가지 골프볼에는 캘러웨이의 핵심 기술인 ‘프리시젼 테크놀로지(Precision Technology)’가 적용되어 원재료부터 생산, 검수에 이르는 모든 공정을 정밀하게 관리하여 뛰어난 품질과 일관된 퍼포먼스를 보장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크롬소프트360 옐로 스트라이프는 정렬에 어려움을 느끼는 골퍼에게,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는 견고한 타구감과 함께 강력한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통해 골퍼 개개인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골프볼 (트리플트랙). (사진=캘러웨이골프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