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G car와 제휴 이벤트 진행

10 hours ago 1

‘세븐나이츠 리버스’ x ‘G car’

‘세븐나이츠 리버스’ x ‘G car’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롯데렌터카 G car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을 완료하고 G car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인증 댓글과 기대평을 작성하면 댓글 인증 선착순 7777명에게 다양한 쿠폰을 선물한다.

참여자는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7만·10만·30만·50만·77만 골드 쿠폰 중 1장과 G car 4시간 이상 대여료 50% 및 보험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나이츠의 7과 연계한 G car 이용 미션들로 ▲G car 7시간 이상 대여 △G car 77km 이상 주행 ▲친구에게 G car 초대하기 총 3가지 미션 구성이다.

미션 달성 시 7포인트씩 지급하며, 달성 횟수에 따라 영웅 소환 이용권, 펫 소환 이용권,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등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선보인다.

게임 공식 홍보 모델로는 비비가 선정됐으며 비비가 부른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를 포함해 10만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도 함께 선물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