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완비' 한지민, 비서 교체 요청..♥이준혁에 고백 "좋아해요"[별별TV]

6 hours ago 2
/사진='나의 완벽한 비서' 방송화면 캡쳐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한지민이 이준혁에 마음을 고백했다.

2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7회에서는 강지윤(한지민 분)이 유은호(이준혁 분)를 향한 마음이 커지자 비서 교체를 요청했다.

회사에서 나규림(윤소이 분)이 "사내 연애는 법으로 금지해야 해요"라고 하자 유은호는 "뭘 법으로까지 금지해요"라고 답했다. 이에 오경화(서혜원 분)는 유은호가 사내 연애를 찬성하는지 추궁했다.

강지윤은 유은호가 어떤 답을 할지 훔쳐 듣고 있었다. 그러다 강지윤은 타 직원에 의해 엿듣고 있었음을 들키게 됐고, 사내 연애에 대한 유은호의 생각을 듣는 기회를 놓쳤다.

강지윤은 유은호 때문에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자 서미애(이상희 분)에게 비서를 바꿔 달라고 요청했다. 이유가 납득되지 않자 서미애는 유은호에게 해당 사실을 알렸다.

이를 들은 유은호는 강지윤에게 "제가 실수한 거 있냐. 부족한 거 있으면 말씀해 달라"라고 했다.

이에 강지윤은 "실수한 거 없다. 문제는 나지. 내가 유은호 씨 좋아한다. 그래서 자꾸 나답지 않은 행동을 한다. 일에도 영향을 끼쳐서 잠깐 거리를 두면 어떨까 했다. 그런데 내 문제니까 내가 해결해야지 않냐"라고 그동안 숨겨왔던 마음을 고백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