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C, 14년 만에 혁신 메시지 담은 새로운 브랜드 공개

3 weeks ago 11

증권

PwC, 14년 만에 혁신 메시지 담은 새로운 브랜드 공개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는 지난 29일 새 브랜드 포지셔닝과 아이덴티티를 공개하며 14년 만의 변화를 알렸다.

PwC는 'So You Can' 광고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고객의 성장 모멘텀 구축을 핵심 메시지로 삼았다.

또한, PwC는 AI 기반의 고객 서비스 고도화 계획도 발표하며, 지역과 산업에 맞춘 서비스 예측을 제공할 디지털 허브를 개설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도전적, 협력적, 긍정적인 언어적 특성 담아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 진행 예정
AI 기반 고객 서비스 고도화 계획도 발표

PwC가 발표한 로고 이미지. <자료 = 삼일PwC>

PwC가 발표한 로고 이미지. <자료 = 삼일PwC>

글로벌 회계 컨설팅 그룹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가 지난 29일(현지시간)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지난 브랜드 개편 이후 14년 만의 변화이다.

PwC는 향후 4개월간 전 세계 주요 공항 및 옥외 광고, 디지털 미디어 매체, TV 광고 등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So You Can’ 광고 캠페인도 대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PwC는 이번 브랜드 변화에 ‘고객의 성장 모멘텀을 구축하고, 유지하며, 가속화하는데 기여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PwC의 새로운 로고는 ‘모멘텀 마크’와 시그니처 색상인 오렌지색, 그리고 혁신을 주도하는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됐다.

또한 이러한 시각적 변화와 함께 ‘도전적, 협력적, 긍정적 (Bold, Collaborative, Optimistic)인 언어적 특성이 새로운 브랜드의 정체성을 완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퓨쳐브랜드(FutureBrand)와 맥캔(McCann)이 제작에 참여한 PwC의 신규 브랜드와 광고 캠페인은 Pw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안토니아 웨이드 PwC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PwC는 전문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 영역에서 지속적으로 혁신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기술 혁신, 기후변화, 인구절벽과 같은 메가트렌드가 글로벌 경제 변화를 주도하는 가운데, PwC는 미래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신뢰의 브랜드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며 브랜드 개편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PwC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그동안 준비해온 AI 기반의 고객 서비스 고도화 계획도 발표했다.

PwC 글로벌 홈페이지에 개설된 디지털 허브에서 지역과 산업을 선택하면, ▲주요 국가별 국내총생산, 총부가가치와 기후 리스크 등을 반영한 성장 예측, ▲10년 후 시장규모 전망, ▲AI 영향과 탈 탄소화 추진 속도 등을 반영한 성장 시나리오 제시, ▲과거 대비 현재 가치를 분석한 산업별 변화가중치 지표 산출의 네 단계를 거쳐 고객 산업의 10년 후 변화 가치를 전망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