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F서현회계법인, 세무본부장에 정시영 파트너 선임

20 hours ago 3

증권

PKF서현회계법인, 세무본부장에 정시영 파트너 선임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PKF서현회계법인은 정시영을 세무본부장으로 임명하여 세무 역량과 서비스 전문성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정 본부장은 M&A 세무 및 기업 지배구조 관련 자문에 특화된 전문가로, 이번 임명으로 회계업계 최초의 여성 세무본부장이 되었다.

PKF서현회계법인은 성과와 전문성을 중시하며, 다양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세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승계 자문 수행, M&A 세무 이슈 해결 탁월

정시영 PKF서현회계법인 세무본부 본부장. <자료 = PKF서현회계법인>

정시영 PKF서현회계법인 세무본부 본부장. <자료 = PKF서현회계법인>

PKF서현회계법인이 세무 역량 확대와 서비스 전문성 강화를 위해 정시영 파트너를 세무본부장으로 임명했다고 28일 밝혔다.

정 신임 본부장은 세무조사, 기업 지배구조개편 및 승계 관련 세무자문에 특화된 세무 전문가다. PKF서현회계법인에 따르면 이번 임명으로 회계업계에서 유일한 여성 세무본부장이 됐다.

정 본부장은 삼일회계법인, EY한영회계법인을 거쳐 2021년 PKF서현회계법인에 합류한 이래 주요 대기업·중견기업의 지배구조개편과 승계 자문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이와 함께 주요 기업의 세무조사, 조세불복 등 세무자문업무도 함께 총괄했다.

정시영 본부장은 특히 M&A 세무에 최적화된 전문가로 기업 인수∙합병 시 쟁점이 되는 핵심적인 세무 이슈들을 해결하며 시장의 인정을 받아왔다. 정시영 본부장은 “최근 상속∙증여세법 개정 논의에 따라 기업들의 승계 업무와 기업지배구조개편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며 “모든 세무이슈는 컨설팅부터 세무조사, 조세불복에 이르기까지 종합적 문제해결 능력이 필요한데, PKF서현회계법인 세무본부의 성공 사례가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홍기 PKF서현회계법인 대표이사는 “PKF서현회계법인은 성장을 이어가는 젊은 법인으로, 성별을 불문하고 성과와 역량, 전문성을 최우선시해 인재를 등용한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다양성 확보와 전문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세무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