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배구단, 험멜코리아와 공식 용품 후원 계약

3 weeks ago 5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이 스포츠 브랜드 험멜코리아와 공식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이 험멜코리아와 공식 용품 후원 계약을 맺었다. 사진=OK저축은행

협약식은 1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OK금융그룹 본사에서 진행됐다.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이사와 권철근 단장, 신영철 감독, 변석화 험멜코리아 회장 등이 참여했다.

OK 읏맨 배구단은 2027년까지 2년간 험멜로부터 시즌 유니폼과 팀 웨어, 각종 스포츠 용품을 지원받는다. 험멜은 OK 읏맨 배구단 홈구장 및 각종 홍보채널을 통해 브랜드 노출 극대화를 노리며 시즌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험멜은 1923년 설립된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여러 스포츠 종목을 아우르는 덴마크 대표 스포츠 브랜드다. 험멜코리아는 1998년 험멜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첫 선을 보였고 이후 다양한 종목을 후원했다.

험멜코리아는 국내 프로축구 수원FC, 경남FC, 안산 그리너스FC, 프로농구 원주DB 프로미, 세팍타크로 국가대표팀 등을 다년간 후원해오고 있다.

변석화 험멜코리아 회장은 “OK 읏맨 배구단과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 OK 읏맨 배구단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험멜과 함께하는 첫 시즌에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좋겠고, 함께 나아갈 시간에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권철근 OK 읏맨 배구단 단장은 “프로스포츠 후원에 있어 많은 노하우와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험멜코리아와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단순 용품 후원뿐만 아니라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까지 논의해 나아가면 좋겠다”고 밝혔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