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더비 개봉박두, 린가드 돌아왔다’…승리 간절한 포항 vs 서울 [MK라인업]

1 day ago 2

스포츠

‘GD더비 개봉박두, 린가드 돌아왔다’…승리 간절한 포항 vs 서울 [MK라인업]

김기동더비다. 포항스틸러스와 FC서울이 격돌한다.

포항과 서울은 27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5 10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현재 포항은 3승 3무 3패(승점 12)로 9위에, 서울은 3승 4무 2패(승점 13)으로 7위에 위치해 있다.

사진=프로축구연맹

사진=프로축구연맹

사진=프로축구연맹

사진=프로축구연맹

포항은 조르지, 이호재, 백성동, 신광훈, 오베르단, 주닝요, 강민준, 전민광, 한현서, 이태석, 황인재가 나선다.

서울은 조영욱, 윌리안, 린가드, 루카스, 황도윤, 이승모, 최준, 야잔, 김주성, 김진수, 강현무가 출전한다.

두 팀 모두 직전 경기에서 패했다. 포항은 제주SK에게, 서울은 광주FC에게 덜미를 잡혔다. 이번 경기 승리로 순위 반등을 노린다. 승점 3을 추가한다면 포항은 6위, 서울은 5위까지 오를 수 있다.

김기동 감독이 이번 시즌 첫 스틸야드로 돌아왔다. 2023시즌까지 포항을 이끈 뒤 김기동 감독은 지난 시즌 서울 지휘봉을 잡았다. 과거 포항을 이끌며 우승을 거머쥔 바 있다. 이날 경기에서 친정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서울은 린가드가 선발로 나선다. 최근 조부 문제로 잉글랜드에 다녀왔다. 서울은 포항전 복귀 조건으로 린가드의 이동을 허락했고, 린가드는 경기 일자에 맞춰 돌아왔다.

[포항=김영훈 MK스포츠 기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