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러브썸(LOVESOME)’ 4월 26~27일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

7 hours ago 1

‘2025 러브썸(LOVESOME)’ 4월 26~27일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

‘2025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이 오는 4월 26일과 27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2025 러브썸 페스티벌’은 매년 올해의 도서를 선정하여 책과 함께 하는 페스티벌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올해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화가인 빈센트 반 고흐의 삶을 담은 ‘반 고흐, 영혼의 편지’와 함께한다. 책 속에 수록된 고흐의 작품들을 어떻게 페스티벌에 녹여낼 지 궁금증을 더한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는 반 고흐의 작품 ‘비 내린 후의 밀밭’을 활용한 ‘반 고흐, 영혼의 편지’의 책 표지를 사용하여 2025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만의 특색을 드러냈다.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예술가의 작품과 함께 야외 미술관 콘셉트로 꾸며져 러브썸 페스티벌의 매력을 한껏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2025 LOVESOME 페스티벌과의 콜라보 MD 브랜드 모집 공고를 올리며, 반 고흐의 작품을 활용한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MD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도 상승 중이다.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은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개최했던 ‘2019 러브썸(LOVESOME)’을 시작으로 매년 관객들에게 책과 음악이 함께 전하는 감동과 위로를 선사했다. 그동안 ‘러브썸 (LOVESOME) 페스티벌’은 백현, NCT 도영, 에이티즈, 로이킴, 멜로망스 등 대중 가수뿐만 아니라 아유무 이마즈(Ayumu Imazu)와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등 화려한 라인업의 국내외 아티스트이 함께했다.

올해 ‘2025 러브썸 페스티벌’ 또한 타 페스티벌과 차별화된 포토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하여 많은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봄의 시작을 전달할 예정이다. 개최 발표를 시작으로 라인업 발표, 티켓 오픈 등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2025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는 예스24와 인터파크를 통하여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