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모임통장 가입하면 내맘적금 연 1.3%p 금리우대

6 days ago 5

‘하나로 모여야 진짜 하나되는 우리모임’ 이벤트
모임통장 가입 고객 전원에게 ‘내맘적금’ 금리우대

  • 등록 2025-04-09 오후 3:29:05

    수정 2025-04-09 오후 3:29:05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하나은행이 여행, 운동, 가족, 친구 등 다양한 테마별 모임에 적합한 모임통장 서비스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로 모여야 진짜 하나되는 우리 모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총무를 포함한 모임통장 서비스 가입 손님 전원에게 ‘내맘적금’ 상품 연 1.3%(세전)포인트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적용해 내맘적금에 가입하면 최대 연 4.3%(세전, 1년제)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월 납입금액 50만원 이내에서 정액적립식으로 가입 가능하다.

또한 금리우대쿠폰을 활용해 내맘적금에 가입한 총무 회원 중 20명을 추첨해 모임 회비 5만 원을 하나머니로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총무를 포함해 2인 이상이 모임통장 서비스에 가입한 모임을 대상으로 맞춤형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운동 모임에는 ‘풀리오 마사지기’, 여행 모임에는 ‘트래블 키트’, 가족모임에는 ‘한우 세트’, 맛집 모임에는 ‘외식 상품권’ 등 모임 테마에 어울리는 선물을 손님이 직접 선택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모임 테마별 맞춤형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의 모임통장 서비스는 총무가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손쉽게 모임 회원을 초대할 수 있다. 모임 회원별 회비 납입 현황 조회, 미납 시 자동 알림 발송, 총무 변경 및 계좌 관리 등 다양한 회비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모임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손님의 필요에 맞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모임의 총무와 회원 모두가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급상승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