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러블리 ‘Pookie’와 다른 반전 매력 풀장착

3 hours ago 1

피프티피프티가 러블리를 벗고 도도함으로 완벽 무장했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지난 9일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의 서브 타이틀곡 ‘Midnight Special(미드나잇 스페셜)’ 스페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검은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듯한 포인트들이 곳곳에 등장했고, 도도한 비주얼을 뽐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프티피프티는 ‘Midnight Special’을 통해 이번 앨범의 메인 타이틀곡인 ‘Pookie(푸키)’에서 보여준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와는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설렘을 더했다.

특히 이번 티저는 짧게 공개됐음에도 감각적인 무드의 고퀄리티 영상미로 화제를 모았고, 오는 13일 오후 6시 공개될 스페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Midnight Special’은 에너지 넘치는 밤의 분위기를 담은 업템포 팝 트랙으로 808 스타일의 드럼과 베이스는 곡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하고, 로즈 키보드와 일렉트릭 기타가 유기적인 질감을 채워 클래식 팝의 따뜻한 무드를 함께 선사한다.

특히 두려움과 미련이 교차하는 마지막 밤, 서로를 다독이며 탈출을 위해 발걸음을 옮기는 소녀들의 모습을 그려낸 곡이다.

신보 ‘Day & Night’으로 컴백한 피프티피프티는 ‘Pookie’로 국내외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들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초동 판매량 역시 전작 대비 5배가량 높은 기록을 세우며 다방면에서 호성적을 기록중이다.

또한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8일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라이징스타(여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는 등 가요계에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사진=어트랙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