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박진주·이이경·미주, 홍콩행 비행기 탔다…국제 배달 출격 (놀뭐)

4 hours ago 3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놀면 뭐하니?’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가 홍콩으로 향한다.

(사진=MBC)

1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작가 노민선/이하 ‘놀뭐’)에서는 ‘배달의 놀뭐-홍콩’ 편이 공개된다.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는 지난 3월 방송된 ‘양심 가전’ 편에서 감동을 줬던 ‘홍콩 커플’과 재회한다.

‘양심 가전’ 편에 출연했던 ‘홍콩 커플’ 제이콥, 트레이시는 지하철에서의 양심을 지킨 주인공으로 관심을 모았다. 주인이 없는 지갑을 유실물 센터로 가져다준 그들은 ‘양심 가전’ 상품을 기부까지 해 인류애를 풀충전시켰다. ‘홍콩 커플’의 양심 에피소드는 방송 후 많은 화제를 모았고, 홍콩 뉴스에 소개되기도 했다.

이에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미주는 직접 홍콩으로 날아가 ‘홍콩 커플’이 기부한 상품 대신 특별한 선물을 배달한다. 공개된 사진 속 ‘홍콩 커플’ 제이콥, 트레이시와 재회한 멤버들의 모습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제이콥, 트레이시는 현지 식당으로 멤버들을 초대한 것은 물론, 멤버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해 훈훈함을 안긴다.

멤버들은 “한국이 아닌 홍콩에서 만나니까 너무 신기하다”라면서, 제이콥과 트레이시에게 홍콩 뉴스를 봤는지 반응 체크를 한다. 제이콥과 트레이시는 지인들의 반응을 말하는가 하면, 두 번째 만남 만에 멤버들과 친구처럼 유쾌한 대화를 나눈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놀뭐’는 1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