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스페셜 접속 보상 ‘어마어마’

3 days ago 8

‘검은사막’

‘검은사막’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 기념 글로벌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19일부터 시작한다.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17일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1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모험가를 대상으로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는 게임에 접속일에 따라 ▲꿈을 부르는 향로 ▲발크스의 조언(+190) ▲[이벤트] 희미한 어둠 포식의 기원 ▲의상 선택 상자(총 4종)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21일 차 접속 보상으로 ▲J의 우직한 망치도 획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지난 14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수원 메쎄’에서 한국 및 글로벌 모험가들 500여 명과 함께 연말 행사 ‘검은사막 페스타 : 10년의 모험’을 진행했다.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는 ‘칼페온 연회’에서 ‘검은사막’에 처음 등장하는 총 캐릭터 ‘데드아이’와 시즌 서버 개편 소식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업데이트 콘텐츠와 더불어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10주년 보상을 지급했다.

크론석 1만개를 전체 모험가에게 지급하고 ▲무기 교환권 3종 ▲보조무기 교환권 ▲마르니의 연료 500개 ▲발크스의 조언(+200, +250) ▲10주년 기념 칭호 [친구]를 선물로 제공했다.

이 외에도 ‘J의 우직한 망치’도 지급했다. 군왕 무기 전용 망치 ‘태초의 망치’와 카라자드 액세서리 전용 망치 ‘고대의 망치’는 지난 18일 쿠폰 형태로 지급했다.

‘검은사막’에 존재하는 말 중 가장 특별한 능력을 지닌 ‘꿈결 환상마’도 모든 모험가들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모험가는 오는 24일 이후 ‘꿈결 환상마 선택 상자‘를 개봉해 원하는 ‘꿈결 환상마‘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오는 24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클래스 ‘데드아이’의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과 ‘데드아이’에 얽힌 이야기를 코믹스 형태로 공개했다.

‘데드아이‘는 검은사막에 처음 선보이는 총을 사용하는 클래스로 모험가들이 오래도록 기다려온 클래스다. 오는 24일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