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맥라렌 레이싱’과 파트너십

3 weeks ago 4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맥라렌 레이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맥라렌 레이싱’

크래프톤(대표 김창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영국의 슈퍼카 제조 기업 ‘맥라렌 오토모티브’와 더불어 산하 모터스포츠 팀 ‘맥라렌 레이싱’과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용자들은 지난 22일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맥라렌의 대표적인 차량을 내년 1월 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추가된 맥라렌의 스포츠카는 ‘맥라렌 570S’와 ‘맥라렌 P1’ 등 2종이다.

맥라렌 570S는 총 6종의 색상으로 맥라렌 P1 은 총 3종의 색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맥라렌 F1 팀의 콘텐츠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맥라렌 F1팀 레이스 카’를 3종의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맥라렌 공식 레이싱 슈트와 헬멧을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맥라렌 테마의 낙하산과 열쇠 장식 등 특별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에란겔 맵에서 맥라렌 F1팀 레이스 카를 직접 운전할 수 있다.

피트에서 연료 보충과 차량 및 타이어 수리를 하며 실감 나는 레이싱 경험을 즐길 수 있다.

◆ ‘빛의 계승자:이클립스’ 라이프 가드 콘셉트 ‘비비’ 선

이클립스’ ‘비비’

‘빛의 계승자:이클립스’ ‘비비’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에 라이프 가드 콘셉트의 서번트(캐릭터) ‘비비’를 선보인다.

표류자 세력의 ‘비비’는 서핑보드 형태의 실드를 활용해 진형을 보호하고 전방의 여러 적들을 동시에 공격하는 탱커 캐릭터다.

아뮬렛 효과와 전용 장비를 활성화해 아군의 치명타 확률을 높이는 것은 물론 적들의 공격을 실드로 막아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요정 연회 이벤트’를 연다.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레전드 장비 선택상자’,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과 서번트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7일 접속’, ‘영지 청소’,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 인디 게임 플랫폼 ‘펑크랜드’ 2D 판타지 MMORPG ‘세븐엔젤스’ 출시

‘세븐엔젤스’

‘세븐엔젤스’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인디 게임 플랫폼 ‘펑크랜드’에 2D 판타지 MMORPG ‘세븐엔젤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엔젤스’는 ‘펑크랜드’ 내 인기 게임 순위 최장기 1위 타이틀을 보유한 게임 개발자 무법자의 신작이다.

‘세븐엔젤스’는 아르테리온 대륙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종족과 세력 간의 다툼을 그린 판타지 2D MMORPG다.

신의 대천사로서 세상을 구하는 거대 세계관 속에서 다양한 모험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퀘스트 기반의 콘텐츠가 이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다.

이용자는 물리 계열과 주문 계열로 구분되는 직업군 중 하나를 택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의 조합에 따라 전투 효율을 높일 수 있다. 특정 등급의 스킬을 강화해 더 빠른 성장을 도모하는 것도 가능하다.

세팅에 따른 효율적인 자동 사냥을 지원해 쉽게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각종 업적과 장비, 재료 등을 소모해 총 22개의 스탯을 강화하는 등 끊임없이 성장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레이드 및 원정대를 통해 동료들과 함께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협동의 재미를 강조했고 이용자 간 집단 전투가 핵심인 공성전과 1:1 토너먼트 형태의 콜로세움 등 PVP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생활형 콘텐츠, 개인 간 거래를 지원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펑크랜드’는 게임 제작자와 이용자가 함께 즐기는 종합 게임 플랫폼이다. AI 이미지 생성기, AI 자동 번역, 개발자 콘솔 등 다양한 개발 편의 기능을 제공 중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