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에 ‘카오스 견장’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오스 견장’은 캐릭터의 팔에 장착하는 코스튬이 포함된 콘텐츠다.
견장을 장착하면 공격에 대한 저항 능력이 부여되며, MI 1레벨 이상인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다. 웹젠은 3개의 견장 중 마지막인 ‘카오스 견장’을 업데이트해 기존 콘텐츠를 확장했다.
이용자는 ‘카오스 견장’에 ‘흔적’ 아이템 장착 시 다양한 세트 옵션을 얻을 수 있다.
‘용맹의 흔적’, ‘명예의 흔적’ 등 6종의 ‘흔적’ 아이템 장착 시 제어 효과에 대한 저항 능력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필드 사냥으로 획득한 ‘눈꽃 폭탄’ 아이템을 탈 것 ‘루돌프 썰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념 고대 유적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부터 10일간 출석 체크 이벤트도 실시한다.
◆ ‘서머너즈 워’ 태생 5성 ‘사령 공주’·태생 4성 ‘묘지기’ 선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를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추가된 몬스터는 태생 5성 ‘사령 공주’와 태생 4성 ‘묘지기’다.
호러 판타지 콘셉트의 두 몬스터는 각각 공격 후 적의 공격 게이지 흡수 기회를 획득하는 ‘영혼의 손길’, 공격 후 1턴간 도발 기회를 획득하는 ‘삽 후리기’ 등 다양한 스킬을 구사한다.
‘사령 공주’와 ‘묘지기’를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소환’이 1월 1일까지 진행된다.
컴투스는 신규 몬스터 등장을 맞아 1월 1일까지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몬스터를 소환할 때마다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으면, 신비의 소환서, 무지개몬 등 다양한 선물과 함께 ‘태생 4성 신규 몬스터 묘지기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두 몬스터를 각성시키거나 6성으로 진화시키는 등 성장 미션을 클리어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로 최대 6장까지 얻을 수 있다.
◆ ‘제노니아’, ‘크리스마스 설원 대축제’ 이벤트 진행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MMORPG ‘제노니아’의 ‘크리스마스 설원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음 달 2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기념 던전에서 ‘산타클로스 주화’를 모아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산타클로스 주화는 특별 아이템인 ‘크리스마스 트리’로 교환해 이벤트 컬렉션에 등록하여 추가적인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산타클로스 주화는 ‘위대한 10+1회 소환권 선택 상자’, ‘신비로운 10+1회 소환권 선택 상자’, ‘성야의 천사 크리스마스 코스튬 소환권’, ‘산타클로스의 선물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Z-Mas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하면 ‘위대한 10+1회 소환권 선택 상자’, ‘루돌프의 선물상자’,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양초’ 등을 얻을 수 있다.
최근 선보인 ‘별의 유산’ 콘텐츠 참여자들에게 추가 보상이 이루어지는 ‘별의 유산 소환 지령’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정 횟수 이상 별의 유산 소환을 달성하면 ‘별의 결정’과 ‘유산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반던전 ‘업보의 잔재’ 최상층인 6층에 ‘타락한 지역’이 새롭게 추가된다.
그림자 전장도 4번째 시즌이 새롭게 시작된다.